안녕하세요.
텔레마케터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텔레몬입니다.
이번에 텔레몬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주요 변경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① 아이디 개편
기존: 이메일 형식 아이디 (예: telemon@telemon.co.kr)
▶ 리뉴얼: 이메일 도메인(@이후)이 자동 삭제된 형태 (예: telemon)
※ 리뉴얼 이후에는 아이디에 특수문자 사용이 불가능하며, 기존 아이디에 포함된 특수문자는 자동으로 삭제되었습니다.
② 지원 방식 개편
기존: 온라인 지원, 이메일 지원, 전화 지원, 문자 지원
▶ 리뉴얼: 온라인 지원, 전화 지원, 문자 지원, 콜백 지원
※ 콜백 지원이란, 구직자가 로그인이나 이력서 등록 없이 채용공고 담당자에게 SMS로 상담 요청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③ 유료 서비스 신청 개편
유료 서비스 신청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되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1.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상품 담기’ 버튼 클릭
2. 이용 시작일과 종료일 설정
3. 모든 상품 담기 완료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4. 신청 내역 및 최종 결제 정보 확인 후, 다시 한 번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이 완료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콜백으로 안내드립니다.
④ 유료 서비스 변경 및 상품 추가
일부 유료 서비스의 상품명과 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료서비스 관리 > 채용상품] 메뉴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유료 서비스 상품으로 키워드 프리미엄이 추가되었습니다.
공고에 설정한 키워드로 검색할 경우, 해당 공고가 검색 결과 최상단 영역(키워드 프리미엄 영역)에 노출됩니다.
앞으로도 더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사항
☎ 전화: 070-4119-1524
◎ 이메일: telemon@telem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