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공고 등록은 유료인가요?
공고등록은 유료 영역과 무료 영역으로 나눠집니다. 유료영역 - 유료서비스안내 참고
공고 무료 등록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무료영역 확인 - 채용정보 페이지 내 공고 등록 30일 뒤 자동 삭제됩니다.
공고등록상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영역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유료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고를 등록하면 채용정보 리스트에 바로 게재되나요?
공고 등록을 요청하시면 3영업일 이내로 심사일이 소요되고 공고 등록 승인시 무료공고 영역에 우선 노출 됩니다. 유료서비스 영역에 공고 게재를 희망할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공고를 등록할 때 접수방법 중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의 차이가 뭔가요?
온라인 지원 - 텔레몬 플랫폼 내에서의 이력서 지원 이메일 지원 - 기업이 등록한 이메일로 지원자가 직접 개인 이력서 발송
공고를 등록했는데 등록대기중이라고 나오는데 이게 뭔가요?
공고를 등록할때는 공고 심사를 진행합니다. 심사중인 상태라고 인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인등록을 하면 얼마나 오래 게재가 되나요?
무료 회원은 30일 게재 후 삭제됩니다. 다시 공고 등록은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은 결제 일수에 맞춰 게재되고 언제든 기간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업회원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가입은 무료입니까?
가입은 무료이며 공고 업로드의 경우 유료영역과 무료영역이 나눠 집니다. 유료서비스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유료 상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공고에 하나의 결제 회원권 적용 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당 공고는 최대 5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각 공고별로 회원권 결제 후 지정이 가능합니다.
뒷페이지로 밀린 공고를 다시 앞쪽에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유료 영역별로 남은 일수가 많은 공고 순으로 상위 노출됩니다. 공고를 상위 노출하기 원하신다면 유료서비스를 추가해주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이 안 됩니다.
로그인 문제가 생길 시 고객센터 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정보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무료등록 후 유료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무료 공고 등록 후 유료서비스 신청은 고객센터 연락 가능 시간에 언제든 문의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방법
우리 플랫폼은 PASS 본인증 서비스를 통한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어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고 게재시 사업자등록원, 재직증명서 등의 증명 서류를 대체로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 이용기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유료서비스 결제 후 기간을 추가할 순 있지만 환불이 불가하기에 기간을 줄일수는 없습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싶어요.
세금계산서가 요청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신청했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월별 1회 정해진 일자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유료서비스의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듯이 잔여 일수가 남았더라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로그인 페이지 내에 ID,PW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